오늘본 상품

결제/배송/환불

본문 바로가기
  • 자주묻는 질문
FAQ 검색

결제/배송/환불 목록

  1. 배송비와 무료배송 기준이 궁금합니다.

    3잇의 배송비 정책은 아래와 같습니다.


     주문금액

    배송비용 

    50,000원 미만

     3,000원 / 주문 시 결제 

    50,000원 이상 ~ 80,000원 미만 

     1,500원 / 주문 시 결제 

     80,000원 이상

     무료배송

     배송출발 기준시간

     12시 이전 주문 시 당일 배송 출발 / 12시 이후 주문 건의 경우 익일 배송 출발

     금요일 및 주말 배송

     금요일 12시 이후 주문 건, 토요일, 일요일 주문 건의 경우 월요일 배송 출발 / 기타 공휴일 주문 건의 경우 다음 영업일 배송 출발

     택배회사 및 배송조회

     KGB 택배 / 배송조회는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의 운송장번호를 클릭하여 조회 / 기타 택배관련 문의 1577-4577

     추가 배송비

     택배사의 배송정책에 따라 기타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추가 배송비가 부과 될 수 있음(추가 배송비는 상품 수령시 지불 / 고객센터에서 유선 통보)

     제주지역의 경우 육지육류반입금지 조치에 따라 배송 불가


  2. 주문 후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14시 이전에 주문 시, 당일 배송 출발하여 익일 제품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14시 이후 주문 건의 경우, 익일 배송 출발하여 그 다음날에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금요일 또는 공휴일 전날 14시 이후 주문 건의 경우, 월요일 또는 공휴일 다음날에 배송 출발함을 유의 하십시오.

  3. 주문한 상품의 배송조회는 어디서 하나요?

    쇼핑몰 상단의 [주문/배송조회] ​메뉴를 클릭, 주문한 상품 상세보기 페이지 하단의 배송조회 를 클릭하면 KGB택배사의 조회결과 페이지가 새창으로 열리며, 현재 배송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배송조회 방법 이용안내 보기 ☞

  4. 비회원도 주문/배송 조회가 가능한가요?

    네. 비회원도 주문 및 주문/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쇼핑몰 상단의 [주문/배송조회]메뉴를 통해 조회하실 수 있으며, 조회 시 주문번호와 주문시 입력하신 비밀번호가 필요하므로

    반드시 [주문번호]를 메모 또는 별도로 저장해 두어야 합니다.

     

    만일 [주문번호]가 생각나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 031. 833. 1602 로 문의하시거나 문자를 보내주십시오. (문자수신 가능)

  5. 배송이 하루정도 걸릴 경우 고기가 상하는 등 신선도의 문제가 없을까요?

    네 문제가 없습니다. 

    별다른 문제 없이 신선한 고기 그대로 드실 수 있는 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1. 3잇 제품은 HACCP 인증을 받은 도축 및 육가공 시설에서 생산되며 중간단계의 모든 과정을 원스톱으로 일괄처리하여 안전함과 신선함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2. 3잇은 도축한지 15일~30일 이내의 신선한 고기만 판매합니다.(도축일 표기, 이력번호 확인)

    3. 주문 후 배송 바로 전 단계에 손질하여 포장합니다.

    4. 더 오래동안 신선도 유지가 가능한 MAP 산소포장 방식으로 포장합니다.

    5. 보냉 스티로폼 박스에 산소포장된 소포장 팩을 넣고 아이스팩과 함께 밀봉처리 합니다.

    6. 3잇 제품의 유통기한은 제품을 받으신 후로 부터 10일 이며 (제품 포장에 표기), 산소포장을 제거하신 후엔 냉장보관시 2~3일 입니다.

    7. 산소포장을 제거하신 후엔 가능한 빨리 드십시오.

    8. 갓 도축한 소고기의 경우 더 숙성을 원하시면 산소포장 상태에서 김치냉장고에 보관하여 숙성시키십시오.

     

    ★★★ 3잇 고기는 기존 마트나 정육점 제품보다도 오히려 더 신선합니다.

     

  6. 포장을 산소포장 방식으로 한다는 데, 산소포장 방식이란 무엇인가요?

    ​정확한 명칭은 O2 M.A.P (modified atmosphere packaging), 산소 혼합가스치환포장입니다.

    M.A.P 포장은 용기 내 공기를 모두 제거한 후 산소, 이산화탄소, 질소를 혼합한 가스를 채워 넣는 포장방식으로, 미생물의 성장을 억제해 상품의 신선도를 보다 오래 유지합니다.

     

     

  7. 빠른 배송도 좋지만 신선식품이다 보니 원하는 날짜에 배송을 받고 싶습니다.

    ​얼마든지 가능합니다. 주문서 작성 시 희망배송일을 지정하실 수 있습니다. 

    그래도 불안하시면 주문서 작성 시 [전달 메세지]란에 코멘트를 남겨주십시오.

     

    고객센터에서 확인 후 고객님께서 원하는 날짜에 정확히 배송해드립니다.

  8. 무통장 입금자가 다른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결제방식을 무통장입금으로 선택하신 경우 반드시 입금자명을 기입하게 되어 있습니다. 

    주문시 기입하신 입금자명과 동일한 경우 자동으로 입금처리가 됩니다.

     

    다만,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 자동으로 처리가 불가하여 자칫 원하는 날짜에 배송을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 반드시 1:1문의 게시판에 변경된 입금자명을 남겨 주십시오.

     

  9. [주문/배송 조회]시 상태가 배송으로 되어 있는 경우에도 구매취소 및 환불이 가능한가요?

    ​[주문/배송 조회]의 상태가 배송인 경우는 KGB택배 차량에 상차한 후 이미 배송출발을 한 상태입니다. 

    신선식품의 특성상 배송출발 후에는 단순변심에 의한 임의 취소는 불가합니다.

     

    다만, 상품 수령 후 상품변질, 파손 등 배송된 상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즉시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취소를 요청하시거나

    [HELPDESK > 취소/환불 신청] 게시판에 취소 요청글을 남겨주십시오. 이때 취소요청 사유와 상품상태를 촬영한 이미지를

    첨부하여 주시면 보다 빠르게 취소 및 환불처리가 가능합니다.

     

     

     

  10. [주문/배송 조회]시 상태가 준비인 경우 주문취소 및 환불이 가능한가요?

    ​[주문/배송 조회]시 상태가 준비인 경우는 입금이 완료되고 배송전 상품을 손질하여 포장하는 단계입니다. 

    따라서 배송출발 전 단계이므로 단순변심에 의한 취소가 가능합니다.

     

    [HELPDESK > 취소/환불 신청]게시판에 회원아이디/주문번호(필수)를 포함한 취소요청글을 남겨주십시오.

    단지 취소요청글을 남기는 것만으로 취소가 완료되며 잠시후 환불처리가 완료됩니다.

     

    취소/환불 처리 내역을 게시판에 답글로 알려드립니다.

     

    주의하실 점은, 주문서 작성 시 환불방법을 [3잇머니 적립]으로 체크하신 경우에는 해당 금액만큼 3잇머니로 적립하며

    [주문 시 결제수단으로 환불]을 체크하신 경우 동 방법으로 환불처리됩니다.

     

     

     

  11. [주문/배송 조회]시 상태가 입금인 경우 환불처리가 가능한가요?

    [주문/배송 조회]시 상태가 입금인 경우는 입금이 완료된 상태입니다. 

    따라서 배송출발 전 단계이므로 단순변심에 의한 취소가 가능합니다.

     

    [HELPDESK > 취소/환불 신청]게시판에 회원아이디/주문번호(필수)를 포함한 취소요청글을 남겨주십시오.

    단지 취소요청글을 남기는 것만으로 취소가 완료되며 잠시후 환불처리가 완료됩니다.

     

    취소/환불 처리 내역을 게시판에 답글로 알려드립니다.

     

    주의하실 점은, 주문서 작성 시 환불방법을 [3잇머니 적립]으로 체크하신 경우에는 해당 금액만큼 3잇머니로 적립하며

    [주문 시 결제수단으로 환불]을 체크하신 경우 동 방법으로 환불처리됩니다. 

  12. [주문/배송 조회]시 상태가 주문인 경우 주문취소 및 환불이 가능한가요?

    [주문/배송 조회]시 상태가 주문인 경우는 입금전 상태입니다. 

    따라서 배송출발 전 단계이므로 단순변심에 의한 취소가 가능합니다.

     

    주문단계에서는 [주문/배송 조회]시 주문서 페이지 하단에 취소 버튼 클릭만으로 취소처리가 가능합니다.

  13. 주문취소 시 환불방법 및 처리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주문취소 시 환불처리 방법 및 처리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환불방법

    결제수단 

    환불처리 방법 

    처리기간 

    주문시 결제수단으로 환불

    신용카드

    체크카드

    카드 승인취소

    카드사별로 영업일 기준

    5일~7일 소요 

     

    실시간 계좌이체

    가상계좌

    이체 승인취소 후

    고객계좌로 입금

    4시 이전 취소건에 대해 당일 입금

    4시 이후 취소건 익일 입금  

    3잇머니 적립으로 환불

    모든 결제수단

    3잇머니 적립

    취소 후 즉시 적립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14. 신용카드 정보는 안전한가요? 정보도용의 위험은 없나요?

    ​3잇몰은 국내 최고의 결제대행사인 (주)한국사이버결제 (KCP)의 결제모듈을 연동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고객님의 신용카드 및 계좌이체 거래정보는 3잇몰에 전혀 남지 않으며 KCP를 통해 안전하게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저희 3잇몰은 글로벌사인 보안서버를 탑재하여 정보유출(스니핑)방지, 위조사이트 방지(피싱방지), 데이터 변조 방지 등에 만전을 기하도록 개인정보를 암호화 하고 있습니다.

  15. 주문취소 및 환불 시 사용한 3잇머니 또는 할인쿠폰도 환불이 되나요?

    ​네. 최초 주문 시 사용한 3잇머니는 즉시 환불처리되며 할인쿠폰은 재발급 됩니다. 

    환불된 내역은 마이페이지의 3잇머니 내역과 쿠폰 보유현황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명 농업회사법인(주)경기엘피씨 주소 경기도 연천군 군남면 황남로 70-57번지
사업자 등록번호 119-81-60577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14 경기연천 - 00033호 [사업자 정보확인]
대표 고경의 전화 031-833-1600 팩스 031.833.9798 개인정보관리책임자 김성구
Copyright © 2001-2014 농업회사법인(주)경기엘피씨. All Rights Reserved.

KCP 구매안전 에스크로 서비스 가입사실 확인
  • 해썹인증
  • 친환경인증
  • 허가증
  • 공정거래 위원회 표준약관 사용
  • 정보유출 스니핑 방지 사이트
  • 피싱방지 사이트
  • SSL 보안서버 사용 마크